티스토리 뷰

제주 코코몽에코파크 입장료, 소요시간 정보

 

제주도 자연 체험장으로 알려진 코코몽에코파크는 아이가 자연의 소중함을 익혀 미래의 감성리더쉽을 지닌 어른으로 성장하고 자연을 보고, 먹고 느끼면서 아이들이 나만이 아닌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예비 리더로 발도움시키기 위해서 설립되었습니다. 유럽과 뉴질랜드에서 제작, 수입한 프리미엄 놀이기구와 인원 제한을 통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코 빌리지는 동화마을을 돌아다니며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쌓아보고, 세계 자연유산 제주에서 건강하게 자란 식재료로 제공되는 음식을 맛보는 시간, 시설로는 메인게이트 및 로보콤 포토존, 승마놀이, 유아용 타잔 및 그네, 아동용 타잔, 이글루, 영유아 포토존, 미로랩핑하우스, 토들러하우스/수유실/고양이하우스, 에코키친앤카페, 올래5코스 연결 산책로가 있습니다.

 

 

 

 

자연속의 특별한 테마파크에서 코코몽기차와 카레이싱, 에어볼과 숲 속 놀이터에서 자연친화적 놀이기구를 즐기며 떠나는 모험의 세계로 정글캠프, 에코광장/모래놀이터, 코코몽기차, 세균킹 그물쉼터, 에코카레이싱, 코코몽슬라이드, 에어볼, 숲속놀이터가 있습니다.

 

 

 

제주도 코코몽에코파크 이용안내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536번지

이용시간 10:00~18:00

 

 

 

 

코코몽에코파크 입장료 구분은 아동(24개월~13세), 성인(중학생 이상), 영유아 그리고 제주도민, 경로우대, 장애인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모래 속 보석 & 화석 찾기 광물체험

 

실제 금광채취방식 그대로의 체험을 통해 직접 채취한 세계 여러나라의 광물과 보석을 찾아보는 시간

 

 

 

 

 

 

제주도 코코몽에코파크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