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주 라바랜드 입장료 충주시민 할인 정보

 

충주 아이와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라바랜드는 충주세계무술공원 내에 설치되어있는 복합 키즈 문화 공간입니다. 기본적으로 실내키즈카페, 야외 놀이시설, 옥상 놀이시설 3군데로 나뉘어 지고 있습니다. 실내는 동작인식놀이, 트램블린, 편백놀이방(블럭놀이방)등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야외와 옥상 놀이시설은 바이킹, 관람차, 로켓, 범퍼카 등 총 11가지 놀이기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충주 라바랜드는 실내 키즈카페와 함께 야외 놀이동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악동 라바 친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충주에서 만날 수 있는 어린이 테마파크로써 다양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와 공연, 복합 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충주 라바랜드 이용안내

 

충주시 남한강로 30, 구 충주시 금릉동 533번지

(세계무술공원 제2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이용시간

동절기(12월~2월) : 10시~7시

하절기(3월~11월) : 10시~8시

 

※ 무술공원 이용요금은 따로 없으시구요, 주차요금도 따로 부과 되지 않고 있습니다.

 

 

 

 

 

 

라바랜드 입장료는 어린이 12.000원, 어른 6.000원 입니다.

 

 

라바랜드 할인 대상에는 충주시민, 기초생활수급자,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이 있습니다.

 

 

 

※ 24개월 미만은 무료 입장으로 주민등록 등본이나 가족관계 증명서, 건강보험증, 육아수첩, 생년월일을 알 수 있는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 주세요.

 

 

 

단체할인 이용팁

 

 

 

라바랜드 둘러보기

 

 

 

 

실외놀이기구 모습

 

라바관람차는 총 32인승으로 8개의 라바캐릭터들을 보는 재미와 더불어 관람차 꼭대기에서 보는 라바랜드의 모습과 드넓은 세계무술공원의 풍경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라바ufo

 

기존의 미니바이킹과 흡사하지만 빙글빙글 돌아가기 때문에 더욱 스릴있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곳에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라바라이더

 

아이들이 직접 버튼을 눌러 오르락 내리락 아래위로 움직일 수 있는놀이기구입니다. 아이들이 자기 손으로 직접 버튼을 누르기 때문에 즐거움이 2배가 됩니다.

 

 

 

바이킹

 

 

신장 120cm이상, 24명까지 탑승 가능하며 최고높이로 올라갈때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짜릿한~

 

 

 

라바전철

 

전철은 총 4량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장소로 야외 놀이 기구를 이용할 때 유용한 쉼터로 이용되고 있으며 단체 어린이들이 식사를 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타워네트

 

타워네트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모험심과 성취감을 미리 느껴 볼 수있는 놀이기구입니다(네트와 미끄럼으로 구성)

 

 

 

충주 라바랜드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