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 한옥레일바이크 가격, 탑승시간 정보

 

전주 한옥마을은 년간 700만명이 찾는 우리나라 최대의 관광명소인데요. 전주한옥마을과 인접해 있는 한옥레일바이크는 아중역 폐선부지에, 아중역~왜망실까지 왕복 3.4km를 시속 15~20km로 운행할 수 있도록 제작된 철길 자전거입니다. 국내최초 전구간 KTX와 함께 달리는 한옥레일바이크는 사계절 오감이 즐거운 체험프로그램이며 개별여행, 가족여행 뿐만 아니라 수학여행 체험학습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주 한옥레일바이크 이용안내

 

마감시간 30분전까지 이용가능

우천시에도 정상 운행합니다.

주말, 공휴일은 탄력적으로 연장운영합니다.

※ 36개월 미만은 보호자와 탑승이 가능하나 사고발생시 모든 책임은 보호자에게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한옥레일바이크 탑승시간

 

레일바이크 첫 운행시간은 오전 10시 20분이고 마지막 운행은 오후 5시입니다(주말과 공휴일에는 탄력적 연장운행합니다)

 

 

 

 

 

 

 

 

 

 

가격 구분은 2인승, 3인승, 4인승으로 나뉘어집니다.

할인 : 전주시민 10%, 단체(4인승 10대 이상, 40명 이상) 10%,

 

 

 

 

 

 

 

 

 

 

전주 한옥레일바이크 주변 가볼만한곳

 

전라북도 완주군 소양면에 위치한 아원은 경남 진주의 250년된 한옥을 옮겨 이축한 것입니다. 우리 고유의 전통 한옥을 중심으로 현대적인 미술관과 생활관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현대와 전통이 함께 어우러진 복합공간 입니다. 전통 하옥 스테이를 통해 종남산의 사계절 풍광과 바람 등 자연의 깊이와 아름다움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위봉산성의 동문쪽에 위치한 높이 60m, 2단 폭포로 주변의 기암괴석과 울창한 숲, 깊은 계곡의 경치가 빼어난 완산 9경 중 하나이고 주변에 위봉산, 위봉산성, 송광사 등이 있습니다. 사계절 각각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위봉폭포는 그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인정 받아 산림문화자산으로 지정되어 관리받고 있습니다.

 

 

 

전주 한옥레일바이크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