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입장료, 준비물 안내

 

쌀쌀한 바람에 코끝이 시린 겨울이 왔습니다. 어린이회관눈썰매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의 육영재단어린이회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이 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탈 수 있는 튜브 눈썰매는 초급코스 80m, 중, 상급 코스 120m로 상쾌한 바람을 가르며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 얼음썰매 눈놀이동산에서는 추억의 얼음썰매와 눈놀이동산에서 눈꽃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빙어잡이체험과 전통 민속놀이 체험장에서는 차가운 얼음속 빙어를 잡고, 다양한 민속놀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능동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이용안내

 

서울 광진구 능동 18-11

운영기간 : 2018.12.15(토)~2019.2.24(일)

이용시간 : 오전 10시~오후 5시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입장료는 10.000원 입니다.

 

튜브 눈썰매장을 이용할 경우 초급코스는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지만 중급자와 상급자코스의 경우에는 초등학생 이상만 이용 가능합니다.

 

※ 튜브 눈썰매, 플라스틱 썰매, 전통얼음썰매는 무료 대여

 

 

 

어린이화관 눈썰매장 풍경

 

 

 

부대시설에는 짚-트롤리, 빙어잡이체험, 에어범버커, 유로번지, 바이킹, 4D, 눈놀이 동산, 전통얼음썰매가 있습니다.

 

 

 

어린이회관 이용시 임산부와 65세이상, 장애인, 36개월 미만 등은 산모수첩, 신분증, 복지카드를 제시하면 5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 24개월 미만과 만 65세 이상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슬로프를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주차요금 안내

종일기준 : 소형 5.000원, 15인이상 10.000원

 

 

 

어린이회관 눈썰매장 안내도

 

눈썰매장은 겨울철 실외 놀이로 추위와 바람에 대비하여 방한복, 스키장갑, 방한모자, 운동화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유아 동반 시에는 여벌의 양말 등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