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파 파크하비오 찜질방 가격 및 주차,가는길

 

겨울이 오면서 가족과 찜질방 찾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에 위치한 파크하비오는 영화관, 워터파크, 찜질방, 피트니스센터, 마트 등으로 구성된 복합 단지로서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관광객을 위한 도심 속 문화 복합형 호텔입니다.

 

 

 

 

 

송파 파크하비오 이용안내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111, 파크하비오 202동

 

 

 

찜빌방 가격 구분은 주간과 야간/주말/공휴일 그리고 대인과 소인으로 나뉘어집니다.

 

※ 발권 후 12시간 까지 이용 가능하며, 이용 초과 시 시간당 1.000원의 추가요금을 받습니다.

 

※ 찜질방과 스파는 만 18세 미만 미성년자는 친권보호자 미 동행시 출입이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송파 파크하비오 풍경

 

황등석이란 전북 익산 황등에서 생산되는 돌을 말합니다. 삼국시대부터 황등석은 유명한 불교 문화재에 사용된 석재로 원적외선 방사율이 다른 돌에 비하여 월등합합니다.

 

 

 

 

고온방은 황토로 달궈진 방으로 다른 찜질방(더크)에 비해 노폐물 및 땀 배출엔 용이하나 온도가 높으니 이용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며 염증완화, 해독작용이 탁월합니다.

 

 

 

아이스방은 고온에서 땀을 배출한 후 이용하면 피부의 탄력이 생겨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얼음을 만지거나 장시간 이용은 삼가하는것이 좋습니다.

 

 

 

 

소금방은 히말라야의 해수에 포함된 유, 무기질의 미네랄이 인체의 혈액신경, 근육과 피부에 산소를 보급시켜주며, 근육의 피로를 회복, 아토피, 습진 등을 완화시켜 줍니다.

 

 

 

 

보석방은 원적외선으로 인해 피로회복 및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며, 만성두통, 스트레스, 해소, 비만 방지에 좋습니다 또한 음이온 발생으로 인해 체내 중금속 및 노폐물 배출에 탁월합니다.

 

 

 

 

 주차 이용팁

 

찜질방 이용시 6시간 주차 무료입니다. 입장 시 발급받으신 입장 영수증을 꼭 챙기세요(주차 할인권)

 

 

 

파크하비오 주차장은 새말로에 위치한 문정 아이파크 맞은편 GATE4번 → GATE5번 진입→ B2층 F존 주차 → 엘리베이터 탑승 → 1층 로비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