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공원 수상택시, 주차장, 타는곳 안내

 

송도 나들이가기 좋은 곳으로 알려진 송도센트럴파크 공원은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지구인 국제업무단지 내 첨단업무지구와 주거단지 한가운데 도시의 열섬 현상을 막고 빗물을 효율적으로 재활용 관리할 수 있는 최신공법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해수를 끌어와 공원내 조성된 연장 1.8km, 최대폭 110m에 이리는 인공수로에는 센트럴공원을 순환하는 12인승 수상택시가 운행됩니다. 지형의 변화에 따라 다이내믹한 공간을 연출하는 산책공원, 마당이라는 한국의 전통을 적용한 테라스정원, 인공수로의 구간으로 세련된 도시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초지원 등 5개의 테마로 조성되었으며, 광장, 보행자도로, 주변 녹지가 어우러져 회색빌딩이 밀집한 도시 분위기를 녹색도시로 탈바꿈 해주는 도심 속 시민의 낙원입니다.

 

 

 

인천 송도센트럴파크 수상택시 이용안내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고층건물 사이를 유유히 떠다니는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수상택시는 푸른공원에서도 바다의 향기와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특색이 있습니다.

 

수상택시는 약 20분 정도 배를 타고 센트럴파크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수상택시 매표소는 다른매표소에서 20분 거리에 있으며 차로는 약 5분정도 소요됩니다.

 

타는곳 :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4번지(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차를 세워두고 걸어서 매표소로 이동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매시간 정각 출발하고 공휴일에는 매시간 정각 30분 출발합니다.

 

수상택시 이용요금 구분은 대인과 소인으로 나뉘어지고 경로, 장애, 유공자는 25% 할인혜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