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로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연일 30도가 넘은 날씨로 시원한 곳을 찾게 되는데요. 바다가 아름다운 제주에서는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레저 종류가 다양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시흥항 일대의 3.000여 평의 인공섬에 자리잡은 제주오션파크에서는 수중장비를 착용하고 바다 속으로 직접 들어가 바다 속 세상을 직접 구경할 수 있는 씨워킹(Sea-Walking)을 비롯하여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해녀체험 등의 이색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수상놀이기구에는 땅콩보트, 밴드웨곤, 디스코팡팡, 빅마블, 워터파크, 투명카약, 블롭점프, 제트스키 등이 있습니다.

 

 

 

 

제주 오션파크 씨워킹 풍경

 

 

 

 

오션파크 씨워킹 이용방법

서귀포시 남원읍 하례리 64-11번지

 

준비사항

수영복또는 체험복 수건/세면도구

(미지참시 체험복, 수건 대여가능)

8세부터 이용가능합니다(어린이인 경우 현장강사 판단에 따라 체험이 불가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용시간 : 09:00~8:00

 

 

씨워킹 체험소개

푸른 바다 속 수중 올레길 걸으면 추억을 만들어보자.

수영을 못해도 물에 대한 공포심이 많은 분들도 쉽게 체험 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헬멧과 전문강사의 도움으로 큰 어려움 없이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헬멧 안으로는 물이 전혀 들어오지 않으며 깨끗하고 시원한 공기 공급으로 지상에서처럼 편하게 호흡하면서 내 눈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수중세계를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 안전을 위해 체험 시작부터 종료까지 안전강사가 동행 합니다.

 

체험내용에는 다양하고 수많은 물고기에게 먹이 및 간식주기, 수중친구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기, 무중력을 느낄 수 있는 점프타임, 사랑스런 이에게 꽃다발과 사랑의 메세지 전달(프로포즈 및 기념일 수중결혼식) 등이 있습니다.

 

 

제주 오션파크 입장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