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 라이프스포츠 워터파크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90번길의 정자동에 자리잡고 있으며, 3.000여 평의 규모로 수영&워터파크,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24시 사우나&찜질방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5층에는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골프장이 있으며, 지하 1층에는 24시간 사우나, 찜질방, 헬스장이 있습니다. 지하 2층에는 헬스장과 수영장, 실내워터파크로 3대의 워터슬라이드와 아이들이 즐겨 놀 수 있는 100여 m의 유수플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포츠수원 워터파크에는 24시 사우나와 찜질방이 있어 히노끼탕, 이벤트탕, 온탕, 열탕, 냉탕, 건식/습식 사우나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포츠 워터파크 풍경

 

 

 

 

워터파크 이용안내

 

워터파크 입장료 구분은 비수기, 성수기 그리고 성인과 어린이로 나뉘어집니다.

 

※ 2018년 7월 휴관일(워터파크는 휴관으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사우나,찜질방은 24시간 정상 이용가능)

 

 

이용시간

 

 

24개월 미만 유아는 의료보험증 지참 시 무료입장

수영복, 수영모 미착용 시 입수불가에요.

캡 모자, 바지 반바지,비치 티셔츠 착용 가능합니다(단, 면 티셔츠 착용 불가에요)

튜브 대여(대여로 大 3.000원/小 2.000 보증금 10.000)

취사 및 음식물 반입 불가에요.

주차 : 5시간 무료(약 250대 동시주차 가능, 매표소에서 인증기 체크 필수)

 

 

찜질방에서 힐링

 

2개의 참숯불가마와 숯방, 구들방, 산소방, 소금방, 아이스방 등 테마 찜질방이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맞는 찜질방 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입니다.

 

B2워터파크/수영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존, PC방 등의 시설이 있어서 온가족에게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포츠수원 셔틀버스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