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테마파크로 알려진 신화월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탄생시킨 글로벌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TUBAn)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으며 아이들과 동심을 간직한 어른들을 위한 어트랙션입니다. 세 가지 존(Zone)으 투바앤의 캐릭터들을 스팀펑크 테마로 재해석한 로토리 파크, 정글 속에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문명과 마야문명을 담은 오스카 뉴월드,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의 만남이 기다리는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5가지 놀이기구와 어트랙선이 마으을 바쁘게 만듭니다.

 

 

 

 

 

신화월드테마파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로터리 파크는 방문객들을 환상적인 세계로 안내하는 시간 여행의 관문이자 교차로입니다. 19세기 말 산업혁명 시대에 스팀을 뿜어내던 공장의 모습이 미래적인 감각으로 표현됐습니다. 기념촬영과 댄스팀의 환영 공연을 시작으로 새로운 시간과 공간으로 빨려들어가게 됩니다.

 

 

 

귀여운 레드와 엘로우는 거인만큼 커졌고, 대신 사람들은 애벌레 만틈 작아집니다. 라바의 눈으로 바라본 세상은 어떤 모습일지, 온 몸으로 체험해 보세요. 온통 먹거리로 장식된 각각의 어트랙션은 스릴 넘치는 아기자기한 놀이기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스카 뉴월드는 정글 속에 지어진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으로 안내합니다. 웅장한 석조 구조물과 비밀을 간직한 사원, 암호 같은 문양들, 정글을 연상시키는 나무와 숲은 신비한 고대 도시를 재현한 것입니다. 회오리 바람과 폭풍을 뚫고 새로운 유토피아를 되찾기 위해 나아가는 전투에 참여해 보세요.

 

제주 실화월드 입장료는 성인과 소인으로 나뉘어집니다.

※ 신화월드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유모차대여소에서 휠체어와 유모차 대여 가능

※ 음식과 음료는 신화테마파크 내에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신화월드 워터파크 이용안내

실내와 실외에 걸쳐 세 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된 신화워터파크는 계절, 날씨에 상관없이 최대 3.400명이 동시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자이언트 더블 리프와 슈퍼 크리퍼 코일은 가늠할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슈퍼 크리퍼 코일은 250m 길이의 슬라이드에 급커브에서 온 몸으로 강력한 원심력을 느낄 수 있으며, 자이언트 더블 리프는 지상 20m 높이에서 70도 이상의 각도로 자유 낙하하며 최대 순간 시속 40km을 느낄 수 있습닏. 다양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웨이브 풀을 비롯하여 바데풀, 자쿠지 그리고 찜질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화워터파크 개장시간 : 오전 10:00~오후 20:00

신화워터파크 입장료 구분은 성인과 소인으로 나뉘어집니다.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