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순읍에서 도곡까지는 자동차로 약 15분 정도 소요되는데요. 겨울이면 가족과 온천욕을 하기 위해서 도곡스파랜드를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이틀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합니다. 겨울에는 가족탕 인기가 좋아서 객실 구하시기 쉽지가 않습니다. 전남 화순국 도곡면 천암리에 위치한 도곡스파랜드 온천은 1988년 4월 9일 온천지구로 지정되어 옛날 온천골이라는 마을이 있던곳으로 그곳 산 밑의 귀틀샘에서 더운물이 솟아올라서 마을 사람들이 채소등을 데쳐먹었다는 애기가 전해오는 곳입니다. 도곡스파랜드 온천은 알칼리성 나트륨 온천으로 소화에 도움, 류머티즘, 만성피부염, 습진, 빈혈증, 무좀, 신경통, 아토피성피부질환에 큰 효과가 있고 혈관을 통해 산소를 풍부히 공급하여 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피부를 매끌매끌하고 맑게 해주며, 인체의 면역체계를 증가시켜주는 신비의 원소입니다. 오늘 시간에는 화순 도곡스파랜드 온천 가족탕 가격 및 숙박, 가는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곡스파랜드 이용안내

 

위치 : 전남 화순군 도곡면 온천1길 45번지

이용시간

사우나 매일 06:00~19:30

실내풀장 주말 09:00~18:00

※ 실내풀장 입장시 수용복, 수모는 반드시 착용 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화순 도곡스파랜드 온천&수영장 입장료 구분은 성인과 소인 그리고 비수기와 성수기로 나뉘어집니다.

 

※ 객실투숙객 시설이용시 30% 가격 할인

※ 구명조끼와 튜브 대여가능

※ 성인은 중학생 이상~(소인 : 유아~36개월 이상)

※ 36개월미만은 의료보험카드 및 주민등록번호 등 증명서류 소지자에 한해 무료입장 적용됩니다.

 

 

 

 

 객실 풍경

 

※ 가족탕은 대실과 숙박 가격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저희 가족은 숙박으로 예약하였습니다. 첫날에 가볍게 온천욕을 즐기고 다음날 아침까지 느긋하게 온천욕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제 생각에 오전 11시까지 퇴실이었던 것 같습니다.

 

※ 객실에는 소형 냉장고과 커피포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집에서 저녁과 아침에 먹을 도시락을 싸가지고 객실에 들어갔습니다. 객실 밖에 전자랜지가 있어서 간편 요리는 데워 드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가족탕이 넓습니다. 성인2명과 아이들 2명은 충분히 온천욕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수영을 좋아하면 튜브를 준비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 화순 도곡스패랜드 온천 가족탕은 예약 필수입니다.

※ 전화 예약만 가능해요.

※ 가족탕 가격은 대실 3시간이용(세종대왕 5장), 숙박은 (8장)입니다.

 

 

 

 

도시락 싸기 귀찮으시면 식당을 이용하세요.

화순 도곡스파랜드 부대시설에는 컨벤션홀, 세미나실, 사우나, 실내풀장, 워터슬라이드, 온천, 카페매점, 한식당, 바베큐장 등이 있습니다.

 

 

 

 

전남 화순 온천으로 도곡스파랜드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