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시간에는 바다보다 더 재미있는 파도 풀 워터파크로 잘 알려진 변산 오션플레이 워터파크 이용정보와 직접 다녀온 여러 후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산 오션플레이는 이런 곳이네요.

전라북도 부안군 변사면 변산해변로에 위치한 소노벨 변산 오션플레이는 격포해수욕장 바포 옆에 위치한 지상 8층, 지하 3층 규모로 프랑스 북부의 노르망디 해안을 모티브 삼아 탄생한 유럽풍의 리조트입니다. 바다를 바로보며 노천욕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마련한 오션플레이는 지하1층, 지상 2층에 야외 파도풀과 슬라이드는 물론 아쿠아풀, 노천탕, 남녀 사우나 등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물놀이하기 좋은 곳으로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고 계신데요. 

그만큼 후기도 다양했습니다.  

몇가지 살펴 보겠습니다. 

 

김**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안내도 잘 해주셨어요. 시설은 좀 노후된 느낌도 없잖아 있지만 가격면에서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화장실도 세월대비 깨끗했어요. 아쉬운건 물에 벌레가 좀 떠 다니는거..야외고 환경적으로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아이가 너무 즐겁게 놀다와서 또 가고 싶다고 해요~

 

 

아리**

생각보다 작지만 초딩들 놀기엔 최고라 생각됨

슬라이드 줄 거의 없음,

평상이나 테이블 3만원 쯤 예산 플로스 해야됨

술, 취사만 안될 뿐 음식 다 갖고와도 됨

매우 만족

 

 

93**

비가 안온다해서 당일치기로 갔는데 비가와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안전 요원들이 열심히 매의 눈으로 관리도 잘해주시고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놀랬는데 당일치기로 잠깐 놀기는 좋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샤워시설을 이용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네요. 

 

 

sk**

물놀이 기구는 딱 3개 있는데..

하루종일 놀기에 충분함,

초등이하 아이들 놀이에 최적화 되어있음

또 갈 용의 있음.

 

 

유유**

변산 놀러가서 알차게 아주 잘 놀았어용^^ 

5살 아이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여행내내 

연속 2번이나 왔습니다. ㅎㅎ 

평상 31000원도 추가로 구매해서 

현하게 잘 있다왔습니당!

 

 

 

 

 

옥**

9살 아들 데리고 가서 3시간정도 놀았는데요~시설이 좋지는 않지만 수영장 깊이나 슬라이드의 짜릿함이 좀 있어서 신나게 잘 놀았어요. 근데 입장권이 문제가 아니라 들어갈때 테이블이나 평상을 따로 구매해야 해요. 31000원이요. 안사려고 했는데 앉아있을데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구매해야 했네요. 여기서 뭔가 속았다 하는 느낌이 있네요. 

 

 

여러 후기를 살펴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때문에 샤워장 못 쓰는 것과 평상은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변산리조트 워터파크 이용정보. 

 

워터파크 이용시간

 

이른 여름 시즌

(6월1일~7월15일)

실내존 10:00~17:00

야외존 11:00~16:00

사우나 : 07:00~18:00

 

여름시즌

(7월16~8월21)

실내존 10:00~19:00

야외존 10:00~18:00

사우나 07:00~20:00

 

 

이용요금 

여름시즌

성인 : 49.000원

소인 :  43.000원

 

 

 

 

 

카바나, 구명조끼, 튜브 등 

튜브 대여비는 3.000원이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37도 후덜덜

아이들과 물놀이 가면 좋겠네요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