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 여행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정동진레일바이크는 강원도 여행의 백비로 손꼽히며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레저스포츠입니다. 정동진레일바이크는 정동진역을 출발해 전 구간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며 바다 경치를 즐길 수 있도록 운행되며 커플 또는 가족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겁니다. 2018년 2월 1일부터 운영을 재개하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동진 레일바이크 예약 및 가격, 코스, 주차장 등 세세하게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진레일바이크 운행시간표

 

※ 예약시간 20분 전까지 매표소에 도착 후 이용권을 발권하셔야탑승 가능합니다.

 

 

 

 

정동진레일바이크 가격

 

가격 구분은 2인승과 4인승 레일바이크로 나뉘어집니다.

2인승 2인 기준 가격 : 26.000원

 

 

 

 

 

정동진레일바이크 예약

 

 

예약 순서는 탑승일(날짜선택) → 탑승장(정동진역, 모래시계공원) → 조회

 

※ 예약 취소 되는 경우는 탑승 전 티켓의 회수권(이용권 부분)을 떼어내면 무효가 됩니다.

※ 탑승시각 20분전까지는 현장에서 대기 해주셔야 합니다.

시간이 지날 경우 탑승이 불가합니다.

 

 

 

조회 화면에서 승차회차 및 승차시간, 2인승 잔여대수, 4인승 잔여대수 등을 확인하시고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레일바이크는 사전 인터넷 예야기 100% 이며, 현장에서는 인터넷 잔여 분량과 당일 취소분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합니다.

정동진역 매표소는 당일 오전 08:30부터 현장판매를 시작하며,

인터넷 예약이 매진될 경우 현장판매는 없습니다.

 

※ 레일바이크 예약은 홈페이지 접속한 후 탑승시간 30분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예약취소는 전체취소일 경우 예약하신 홈페이지나 앱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레일바이크 예약] 코너의 [예약확인/취소]에서 예약자명과 핸드폰번호로 예약확인 후. 예약번호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예약 취소하기]가 있습니다.

 

 

 

 

코스 안내

 

 

 

 

정동진 레일바이크 주차장&가는길

 

신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