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은 강동구 도심속 일자산자연공원 숲속에 위치하여 자연훼손을 최소화하고 지리적 특성을 그대로 살린 친화적인 캠핑장입니다. 캠핑 붐이 일어나면서 캠핑 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가족과 함께 하는 가족캠핑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캠핑장 시설에는 가족, 매화나무, 오토캠핑장 총 80동이 있으며 오토캠핑장을 제외하고는 미리 텐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텐트 대여 또는 텐트지참 야영예약은 최소 한달전에 하시는 것이 좋으며 5~10월은 성수기라 최소한 한달전에 미리 인터넷 예약을 하셔야 원하는 장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 준비물에는 먹거리(음식류) 야채(마늘,상추류,고추,오이 등), 취사도구(부르스타,가스,불판,돗자리,코펠,수저,수독저,렌턴,종이컵), 과자 및 음료, 위생 및 세면도구, 의약품 등이 있습니다. 매점은 캠핑장과 별도로 운영하는데요. 그릴대여(숯,석쇠포함)와 파라솔대여가 가능합니다.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 풍경

 

 

 

 

종합안내도

 

 

 

 

데크 규격 살펴보기

 

 

 

 

편의시설

캠핑장 편의시설에는 관리사무실, 샤워실, 식기 세척장, 나눔쉼터, 숲속쉼터, 다목적 운동장, 화장실, 매점, 숲속도서관이 있습니다.

 

 

 

 

강동 그린웨이 가족캠핑장 이용안내

이용기간 : 매년 3월 1일~11월 30일

3월에서 11월 운영기간 중 무휴 단, 추석 전일 휴장

 

이용시간 : 사용 당일 13:00~익일 11:00

 

샤워장 개방시간(1일2회)

19:00~22:30, 07:00~09:00(세면도구지참)

 

이용요금

 

※ 이용인원은 4인 기준이며, 당일 이용시 2인까지 추가 허용합니다. 인원을 초과할 경우 추가로 텐트를 결제하셔야합니다.

 

※ 전기사용은 가능합니다(단, 연결선은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 연결선은 최소 10미터 이상으로 준비하셔야 편리해요.

※ 예약은 인터넷, 모바일(매월5일 오전 10시부터 익월분 인터넷 접수)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