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운 날씨로 인해 실외 보다는 실내 물놀이장을 많이 선호하시는데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문정동에 위치한 워터킹덤은 송파에 생긴 주거, 쇼핑 복합공간 파크하비오에 생긴 워터파크입니다. 워터파크에는 높은 파도와 강한 물살로 즐기는 급류타기, 길이 370m의 국내 최초 실내형 토렌토리버 다양한 슬라이드와 파도풀, 유수풀, 그리고 찜질에 스파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궂은 날씨에도 상관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내워터파크 시설로는 와일드 엣 리버, 스플래쉬 다운, 스위프트 블라스트, 덕 클락, 스파이더 윙, 플라넷 엑스, 서바이벌 웨이브, 스파존, 스피니스피니, 해머해드, 케이브 브레이크, 고스트 슬라이드, 편의시설에는 푸드코트, 스낵코너, 렌탈샵, 의무실, 매표소, 사우나, 커플썬배드, 패밀리썬배드, 카바나, 모션슈팅슬라이드, VR ZONE 등이 있습니다.  

 

 

 

 

송파 워터킹덤 워터파크 풍경

 

신장 115cm 이상 탑승 가능

급류가 발생하는 이용 시설입니다.

구명조끼 필수 착용, 튜브 탑승 이용

 

 

 

어린이들 놀이 시설로 워터버켓, 물총, 워터휠 등을 결합한 놀이기구입니다.

 

 

 

맨몸으로 이용하는 슬리이드, 총 6레인으로 한 레인 당 1명씩 이용 가능하며 신장 100cm 미만은 보호자와 동반 시 탑승가능해요.

 

 

 

보호자를 동반한 7세 이하 어린이만 입장 가능하며 신장 120cm이상은 실내 바디&튜브 슬라이드를 이용하세요.

 

 

 

 

 

썬배드가 특이하고 앙증맞아요.

 

 

 

 

워터킹덤 워터파크 이용안내

 

워터파크 가격 구분은 주중과 주말/공휴일 그리고 종일권과 오후권으로 나누어집니다.

 

이용시간 : 10:00~19:00

 

워터킹덤 워터파크 매표는 운영시간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해요.

타월은 1인당 1장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개인타월 지참하기를 권장해요)

 

 

대여 가격

다중이용시설로 인해 수질유지, 화재예방, 및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시설 내부에는 음식물, 버너, 돗자리 등의 장비사용은 금지입니다.

 

반입가능 품목 : 플라스틱 병, 캔에 든 물 또는 음료, 유아을 위한 이유식, 환자를 위한 특별식, 껍질을 벗긴 씨 없는 과일(플라스틱 밀폐용기에 보관할 경우)

 

반입불가능 : 유리병, 돗자리, 유모차, 과도, 주류, 빵, 과자류 등 모든 음식물(반입 금지품목은 물품보관소에 보관 후 퇴장 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입장 시 복장은 수영복, 모자가 기본입니다. 머리를 다 덮을 수 있는 모자를 착용하시고, 썬캡, 수건착용은 불가합니다.

 

주차장 안내

주차장은 넓고 규모가 커서 주차공간은 여유롭습니다.

4번 게이트로 진입하셔서 7번 게이트 쪽에 주차하시면 주차장에서 워터파크 가는길이 가까워요.

워터파크 이용 시 13시간 무료주차

주차 할인 시간 초과 시

초과 요금 10분당 500원의 추가 요금 발생합니다.

 

 

 

 

송파 워터킹덤 워터파크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