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빅오쇼 시간 가격 주차 이용안내

 

여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빅오쇼는 남녀노소 즐기는 여수여행의 필수코스인데요. 감미로운 클래식과 재즈 선율에 맞춰 춤추는 지상 최대 해상분수쇼입니다. 빔프로젝터 14대와 레이저 4대가 하나로 결합해 선보이는 최첨단 특수 효과 쇼로, 여수밤바다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합니다. 여수 빅오쇼 공연구성은 해상분수쇼, 여수 소녀 '하나'가 우연히 바다의 영혼들이 사는 바닷속으로 들어가 겪게되는 일을 그린 하나쇼, 뭉키쇼 이고 뭉키쇼는 여수의 산물인 문어와 쭈꾸미의 모습으로 부터 착안된 주인공 뭉키는 장난끼 많고 까불까불 거리는 성격이지만, 빅오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 앞에서 원맨쇼를 펼쳐보이기를 좋아하는 재주많은 캐릭터입니다. 이런 뭉키는 MC는 물론, 다양한 음악의 장르에 따라 8개의 다리로 화려한 드러머가 되었다 댄서도 되는 등 빅오에서 자신의 장기를 여지 없이 펼쳐보입니다.

 

 

 

 

여수 빅오쇼 관람안내

 

전라남도 여수시 박람회길 1(덕충동) 빅오과

 

개장/폐장

2018년 3월31일(토)~11월17일(토)

주 6일 운영(매주 월요일 휴관)

단, 월요일이 연휴인 경우 휴관 없이 연휴가 끝나는 다음날 휴관

 

 

 

빅오쇼 공연시간

 

공연 시간은 위의표를 확인하세요.

 

※ 관람객 입장 시간부터 공연 시작 전까지 자유롭게 입장 가능합니다

현장티켓 구매는 공연 당일 박람회장내 국제관 C동 매표소에서 오후 5시부터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매는 매달 20일부터 그 다음 달 공연 예매가 가능합니다.

 

 

 

 

빅오쇼 가격 구분은 성인, 청소년/경로, 어린이 그리고 P석, S석, 입석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자유석(입석)은 전 좌석 매진시에만 판매합니다.

무료입장은 36개월 미만 유아에 한합니다.

 

※ 공연 당일 현장 구매일 경우만 확인증(주민등록증,복지카드 등)을 제시하시면 할인 가능

 

※ 여수 입장료 할인 대상자에는 여수시민(본인 1인 20%할인), 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하사 이하 현역군인 및 전, 의경, 장애인 1~4급, 장애인 1~3급의 보호자1인(20%)

 

여수시민 : 여수시민 본인 1인 20%

 

 

 

 

빅오쇼 좌석 배치도 정보

 

 

 

여수 빅오쇼 관람 팁

 

P석은 D구역과 E구역으로 빅오쇼 공연을 정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S석은 A,B,C,F,G,H 구역으로 P석보다 사이드에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빅오쇼는 공연당일 오전날씨에 따라서 진행 여부가 결정됩니다. 태풍수준의 강풍이나 비가 폭우처럼 내릴 경우에 한하여 취소가 되며 단순 비가 올 경우에는 정상진행됩니다. 관람석 위쪽에 지붕이 있어 비를 막아주며 바람으로 인하여 비가 관람석으로 튈 수 있어 쇼 입장 전 입구에서 우의를 나누어 드리고 있습니다.

 

주차장이용은 오동도방향 아쿠아리움주차장 또는 여수엑스포역쪽 박람회장안 국제관 A동, B동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며, 네비게이션은 여수엑스포역이나 여수아쿠아리움 주차장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유료시설로 10분단위로 300원씩 추가되며 최대 1만원까지입니다.

※ 빅오쇼티켓은 버리지마시고 주차요금 내실때 보여주시면, 주차요금 50%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여수 빅오쇼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