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방림원 입장료,관람시간,소요시간

 

세계야생화 박물관으로 알려진 방림원은 5천평 곳곳에 수십 년에 걸쳐 국내외 들꽃을 수집해온 세월과 정성의 공간으로 마음이 행복해 지는 곳입니다. 세계 각국에서 수집한 야생화 수천 종은 자연적인 미와 더불어 소박한 들꽃의 청조함 또한 담아갈 수 있습니다. 방림원은 실내전시관, 야외정원, 동굴, 형제폭포등 테마가 가득한 박물관입니다. 박물관 내 유리 온실 안에는 그 계절에 피고 지는 200여 종의 작품들이 변화되고 있고 제주도 모형과 태극기의 이미지를 야외정원 곳곳에는 계절에 따른 테마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웃음과 기쁨을 자아 내기도 합니다. 또한, 국내 자생식물 90가지와 귀화식물 10가지를 더한 100가지 식물을 심은 백화동산, 자연의 형태를 그대로 살린 형제 폭포경관, 연못안의 잉어들의 노님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행복해집니다. 야생화 작품은 누구나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할 수 있는 자연문화이어서 제주를 관광하는 관광객들이 꼭 한번 들리고 싶어 하는 곳입니다.

 

 

 

 

제주 방림원 이용안내

 

제주시 한경면 용금로 864번지

관람시간

하절기(4월~10월) : 08:30~18:00

동절기(11월~2월) : 08:30~17:00

입장권은 폐장 1시간 전까지만

관람소요시간 : 약 1시간

 

 

 

 

 

방림원 입장료 구분은 어른(19세이상~64세이하), 청소년, 어린이/노인(65세이상), 면제, 우대요금적용 그리고 일반과 단체(20인 이상)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 식물원 입장시 애완동물의 출입은 불가능합니다.

 

※ 일반적으로 식물원내 입장시 가방의 소지는 불가능하며, 단 30X40cm 미만의 가방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식물원 둘러보기

 

야외전시장은 각 테마를 주제로 모아놓은 야생화와 조형물의 어우러짐을 볼수 있습니다.

 

 

 

 

제주 방림원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