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게도 휴애리 봄 수국축제가 3월부터 5월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지난 겨울 온실에서 정성으로 키운 대규모 화분 수국이 온실을 비롯 공원 곳곳에 전시되며, 여름을 맞아 노지에서 피어나는 유럽수국, 산수국 까지 만나볼 수 있는 선물같은 축제라고 합니다. 원낙 예쁜 포토존들이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방문하고 있는데요. 제가 후기를 찾아보았더니, 방문자리뷰만 13.055건이나 있었습니다. 그중 몇가지 소개해드리자면, (날씨도 좋았고 사람도 많이 붐비지않아 쾌적하게 다녀왔습니다 매화꽃이 한창이라 사진 정말 많이 찍었어요 동물먹이주기 체험도 동물이랑 완전 가까이에서 할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3시에 봤었던 흑돼지 퍼포먼스도 기억에 남네요 꽃냄새도 너무좋고 제주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었어요 방문하길 너무잘한거 같아요 다음에 제주 또 가게되도 방문할겁니당, (제주 살면서 생각보다 애견동반이 많지 않아서 늘 가기전에 전화 해보고 가는데 휴애리도 7키로 미만 애완견은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하네스, 혹은 케이지 필수, 그래서 어제 급 다녀왔습니다. 매화가 막바지라 흐드러지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다른 꽃 축제때 가보려고요, 너무 예뻐요 아직 수국철이 아니라서 수국이 없고..온실하우스에만 있어요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등 많은 분들이 좋은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제주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이런 모습이네요

출처 : 한국관광공사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서는 축제 외에도 동물교감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커플이나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즐겨 찾고 있는 곳인데요. 매시간 정각, 인기절정 흑돼지야놀자 공연이 펼쳐지는데, 공연 30분 전에 공원에 입장하시면 원활하게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고 흑돼지와 거위의 공연을 보고 난 후 또 다른 재미인 먹이주기체험을 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어미흑돼지와 함께 있는 아기흑돼지를 직접 보고 만지면서 교감을 할 수 있습니다. 흑돼지뿐만 아니라 토끼, 제주마, 송아지, 염소등 다양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며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흑돼지야 놀자 오픈 시간

11:00, 13:00, 15:00, 17:00

공연시간 30분 전에 입장 시 정각 공연 관람이 가능해요.

 

입장마감 

하절기(4월~9월) : 17:30

동절기(10월~3월) : 16:30

 

 

 

휴애리 수국축제 

오색빛깔 수국을 한 곳에서

올 봄 가장 먼저 수국을 만나 볼 수 있어 '인기'

2022년 3월 25일 부터

참고로 6~7월은 여름수국축제, 7~8월은 유럽수국축제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휴애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이용정보

 

09:00 영업 시작하네요

 

입장료

성인 13.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10.000원

 

소요시간 

1시간~1시간 30분정도

 

※ 3자녀이상 가구 자녀 입장료 50% 할인입니다.

 

유모차는 무료대여구요.

제한은 18개월까지 가능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요.

 

주차장은 입구 바로 앞과 길 건너편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제주 휴애리 가는길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예쁜 수국 많이 보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