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주인공 앨리스는 실제 존재 했던 사람인데요. 영국의 옥스퍼드 대학의 수학부 교수였던 루이스 캐럴이 부임한 학장의 어린 딸 앨리스 프레장스 리델을 즐겁게 해주려고 만들어낸 이야기들이 어린이 문학에 그야말로 불후의 명작으로 남게 된 것입니다.

 

 

 

 

제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간략한 소개

 

국내 최초 거울로 된 미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안은 마치 아주 넓은 공간에 들어온 느낌으로 배경과 함께 즐기면서 미로 탈출을 체험하는 공간이다. 미로 속에는 유럽의 고대 건물 등 모험으로 좁은 장소에 설치된 거울미로 이지만 결코 쉽게 빠져 나오지는 못한다. 어느 것이 진짜인지, 마지막 출구 어둠의방에는 미라, 코브라 등이 있는데, 힘겹게 탈출하면서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의 장이 될 것이다. 특히, 학생들에게는 투명유리, 정영경, 형상반사 등 체험도 하고, 연인들과 어린이 동반한 가족 관광객들에게는 커다란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풍경

출처 : 한국관광공사

 

 

 

관람시간

하절기 : 09:00~19:00

동절기 : 09:00~18:00

휴무일 : 없음

※ 전시관 내에서는 음식물 반입과 애완동물 동반입장이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입장료

 

입장료 구분은 성인과 청소년, 어린이 그리고 개인과 단체로 나뉘어집니다.

 

관람소요시간은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30분정도 소요됩니다.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인쇄하여 가시면 10%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미스테리 미로공원

 

보이는 곳 모든 것이 형상 반사 되어 신비롭고 환상적인 다면 입체적인 거울의 매직 테마를 상쾌, 통괘, 유쾌 하게 체험 하시고 앨리스룸에서 엘리스, 카드병정, 시계토끼 와 추억의 포토를 남길 수 있는 동화속 주인공이 되는 시공을 초월하여 여행의 즐거움을 드리는 테마입니다.

 

 

 

 

피라미드 어둠의 방

 

고대 이집트의 왕과 왕비의 흉상과 고대 상형문자와 파라오가 있는 피라미드 내부와도 같은 서스팬스와 스릴이 공존하여 여행의 피로감으로 이완된 멘탈을 한라산의 맑은 산소와 같은 청량감을 느끼게 하여 연인들의 사랑지수를 상승 시키는 빠뜨릴 수 없는 앨리스의 또하나의 테마인 "고대 피라미드"의 내부입니다.

 

 

 

 

토네이도

 

우주속 터널을 걸어가는 듯한 착각이 드는 신비의 세계 체험, 우주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엔딩테마를 즐겨보세요.

 

 

 

 

제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찾아가는길

 

자가용으로 공항에서 약 30분, 중문에서 약 12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