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휴가철이면 부산은 사람 발디딜 곳이 없을 정도로 활기가 넘치는데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55 광안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쿠아 펠리스 워터파크는 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비치 워터파크 로써 짜릿한 스릴을 제공하는 100m의 바디슬라이더와 실제 파도와 같은 즐거움을 주는 인공 파도풀, 다양한 형태의 기능을 가진 수치료, 바데풀, 천연해수 온천수, 수중대포, 어린이 슬아이드, 유아슬라이드로 이루어진 25미터 정규풀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워터파크입니다. . 부산불꽃축제의 명당으로 풍경과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위치의 온천 스파입니다. 또한  4종류의 파도 체험과 다양한 수압 마시지의 바데풀, 아쿠아짐, 어벤쳐 슬라이드, 독수리 풍차 미끄럼틀, 자갈지압로 등이 있습니다. 패밀리 스파에서는 각종 한약재 및 다양한 아로마를 이용한 독특하고 신선한 테마의 각종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쿠아펠리스 워터파크 풍경

 

 

 

아쿠아펠리스 입장료

 

사우나, 찜질, 워터파크(수영장)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입니다. 비수기 평일에는 놀이기구(대슬라이드,파도풀)가 가동되지 않흡니다. 비수기 주말 오후권은 오후3시 이후 입장가능해요.

 

 

 

 

아쿠아펠리스 이용방법

4층 레저프론트에서 티켓 발매, 1인당 1매의 손목띠와 1개의 옷장키를 받습니다.

 

손목띠를 꼭 손목에 착용하신 후 남,여 탈의실로 입장, 옷장키와 동일한 번호의 신발장을 찾습니다.

 

탈의 후 수영복과 수영모를 소지 하신 후 내부통로를 통해 심해온천수를 사용하는 사우나를 하신 후 5층 파우더룸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파우더룸에서 수영복과 수영모 또는 찜질복을 반드시 착용하시고 내부계단을 통해 찜질방과 워터파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