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양 워터파크로 알려진 아쿠아월드는 사계절 전천후 물놀이 테마파크로 계절에 따른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바데풀 시설과 건강욕 프로그램, 사우나 시설 및 외부 노천탕 등의 다양한 시설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쿠아월드 시설에는 아쿠아헬스풀존은 물 기류를 이용한 물 마사지로 떨어지는 물의 압력에 의해 목, 어깨 등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아쿠아풀프로그램으로는 정신피로, 육체피로, 피부관리/개선 등에 대해 구성되어 있다. 어뮤즈먼트존의 건식 도크는 약56~60도의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고열의 자국에 약한 노약자와 어린이들도 건식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워터슬라이드존에는 어린이슬라이드존, 성인슬라이드존이 있으며 노천탕, kids&Beauty 등이 있습니다. 부대시설에는 스낵바, 물놀이용품 대여소, 안마의자, 의무실, 피쉬테라피, 퍼니피싱이 있습니다.

 

 

 

 

아쿠아월드 이용시간

 

슬라이드 운영시간 : 아쿠아월드 오픈 1시간 이후~마감 1시간 이전까지

 

 

 

 

 

워터파크 이용요금

 

 

사우나, 샤워실, 탈의실은 만 5세 이상의 남녀는 함께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음식물, 유모차, 애완동물, 돗자리 등은 반입 금지에요(휠체어의 경우 입장 전 담장자에게 문의)

 

아쿠아풀내에서는 반드시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해야해요.

 

사우나 내 타올은 사용할 수 없어요.

 

반입불가음식 : 김밥,빵,모든 과자류(유기농,아기 과자 포함) 감자,고구마,튀밥류,삶은 계란

※ 반입이 불가한 음식물을 지참하신 경우, 매표소 냉장시설에 보관하세요.

 

 

 

 

부대시설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