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원한 나무 아래서 산림욕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고산면 오산리에 위치한 고산자연휴양림은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사계절 가족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휴양림에는 낙엽송, 잣나무, 리기다 등이 빽빽이 들어선 조림지와 활엽수, 기암절벽 등이 어우러져 호젓한 휴식을 취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으로 봄에는 철쭉, 산벚과 같은 각종 야생화가 만발하여 꽃의 제전을 펼치는가 하면 여름에는 울창한 숲과 계곡을 따라 흐르는 맑고 시원한 물이 무더위를 식혀줍니다. 또한, 가을에는 마치 붉은 양탄자를 펼쳐 놓은 듯 온산을 덮은 단풍들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겨울에는 기막힌 설경이 놓칠 수 없는 구경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고산자연휴양림 시설에는 숙박시설(휴양관 31실,숲속의 집 10실), 캐라반 9대, 웰빙정자 31동, 돔하우스 4동, 관리사무소, 대회의실, 매점, 취사장, 다목적구장, 잔디광장 등이 있습니다.

 

 

 

 

완주 고산자연휴양림 풍경

 

 

 

 

에코어드벤처 이용안내

 

환경을 보존하고 자연과 함께하는 신개념 가족단위 레포츠시설

자연 지형지물을 이용해 공중에서 와이어와 로프 등을 활용하여 안전하게 이동함으로써 자연 속에서 모험심을 기를 수 있는 친환경 레포츠 시설인 에코어드벤처시설

 

이용시간 : 오전 09:30~, 오후 13:00~, 오후 15:00

 

※ 우천시엔 이용불가에요.

 

17세 이상 단독체험가능(청소년 및 어린이은 성인보호자 동반필수)

복장은 편한 옷차림 착용(운동화,운동복,바지 착용), 긴머리는 묶어주세요(묶지 않을 경우 와이어에 머리카락이 걸려 사고 위험이 있습니다)

 

 

손오공코스는 에코어드벤처를 첫 경험하시는 분들을 위한 입문단계의 코스로 10세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가족추천코스입니다.

 

 

 

저팔계코스

15세 이상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어 쉽게 즐길 수 있는 일반인 코스입니다.

 

 

 

슈퍼보드코스

10세 이상 진정한 모험을 즐기는 모든 체험자를 위한 박진감, 넘치는 코스로, 최대 높이 20m 상공의 120m의 구름다리 코스와 310m 논스톱짚슬라이드로 최고의 인기코스입니다.

 

 

 

 

 

고산자연휴양림 숲속의 집, 캐라반, 돔하우스 입장료 

 

휴양림 입장료는 어른 2.000, 청소년,군인 1.500, 어린이 1.000원입니다.

 

 

 

 

 

 

고산자연휴양림에서 운영 중인 에코어드벤처(숲속모험체험장)의 예약, 결제 등 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2018년 3월 1일부터

변경전(에코어드벤처 사무소 현장결제) → 예약신청 후 인터넷 결제

 

 

 

 

 

 

숙박시설 예약하기

 

 

예약을 하고자 하는 달의 한 달 전 1일 09시부터 예약사이트가 개방되어 예약이 가능합니다.

 

숲 속의 집 휴양관 입실시간은 일실일 15:00/퇴실시간 퇴실일 11:00입니다.

 

 

 

 

 

둠하우스

 

 

 

휴양림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