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이자연휴양림 예약 및 캠핑장 야영테크 주차장요금

 

남이 자연휴양림이 잡리잡은 금산군은 전체 면적의 70%가 임야로 구성된 산림자원이 풍부한 곳으로 특히 금산산림문화타운이 위치한 남이면 건천리 지역은 원시림에 가까운 숲이 잘 보존되고 있고 다양한 식물종과 남방계 식물 및 북방계 식물이 자라고 있는 식물생태학적으로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남이 자연휴양림은 숲속의집, 야영장, 산림욕장, 생태숲, 물놀이터, 산채로에다가 선야봉으로 오르는 등산로와 활엽수종의 천연림이 울창하여 오염되지 않은 맑은 물 그리고 기암절벽과 폭포등이 어우러져 자연경관이 수려합니다. 인근에 조상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백제시대 성터인 '백령성지가 있고 6.25때 격전의 흉터를 간직한 '육백고지전승탑'이 있어 지난 역사를 돌이켜보게 합니다.  도한 느티골의 아름다운 계곡이 일품인 선야봉(759m)은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며, 느티골에서 선야봉으로 뻗은 등산로에는 오십폭포가 시원스럽게 등줄기 땀을 식혀주고 암릉과 기암괴봉을 기치며 정상으로 향하는 등산길은 선야봉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금산 남이자연휴양림 이용안내

 

 

충청남도 금산군 건천리 580번지

사용시간

숲속의집 및 교육관, 휴양관 : 당일 14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

주간용데크(데크평상) : 당일 18시까지(야영금지)

야간용데크(야영데크) : 당일 14시부터 다음날 12시까지

 

 

 

 

캠핑장은 제1캠핑장, 제2캠핑장, 제3캠핑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정확한 자리 배치는 위의 표를 확인하세요.

 

 

 

남이자연휴양림 입장료 구분은 일반인, 청소년 및 군인, 어린이 등으로 나뉘어지며 만 6세 이하, 만65세 이상, 장애인, 건천리 주민 등 무료입니다.

※ 금산군민 50% 할인

 

 

 

주차장 요금 경차 1.500, 중소형차 3.000, 대형차 5.000

※ 숲속의 집, 산림휴양관, 교육 휴양관 사용시 입장료는 무료이나 주차료는 유료입니다.

 

 

 

 

 

1캠핑장은 전기사용이 안됩니다. 전기사용은 2, 3캠핑장 가능합니다.

 

 

 

 

남이 자연휴양림 예약 방법

 

온라인 예약

숙박시설(숲속의집, 교육휴양관)과 숲체험프로그램 예약은 365일 24시간 온라인 실시간 예약이 가능합니다.

 

 

 

금산 남이자연휴양림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