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 데이트장소로 알려진 일산 동물의왕국은 희귀한 아름다운 새들이 날아가지 않고 사람을 따르는 야생성 각종 동물과 인간이 함께 어우러지는 초유의 낙원입니다. 모든 조류들을 인간과 친화적으로 순치(날아가지 않고 사람을 따르게 함) 조련하는 일산 동물의 왕국은 긴꼬리 공작새가 주택 베란다에 앉아 보초를 서고 위험한 일이 발생하면 1.000여마리의 동물과 주인에게 괴성의 신호를 보내는 진귀한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일산 동물의 왕국에는 1.000여마리의 세계적 희귀조류와 각종 동물들이 살고있지만 새들은 날아가지 않기 때문에 그물철망이 없습니다. 아이들 체험학습장으로도 좋은 동물의 왕국에서는 자연학습장으로 공작새, 금계, 은계, 원앙새, 백한, 황금계 등 수십종의 조류와 백사슴, 곰, 미니말, 당나귀 등 수많은 동물들을 방목한 자연동산에서 먹이를 주며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산 동물의왕국 관람안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1949-10번지

이용시간 : 10:00~18:00

 

 

 

 

1층 안내소에서 입장료 대신 동물관찰용 사료를 구입하셔서 아름다운 희귀동물에게 먹이를 주며 관찰합니다.

 

체험에는 붕어낚시, 미꾸라지 채집, 금붕어 뜰채, 미니말 마차, 미니말 승마 등이 있습니다.

 

 

 

 

 

전설의 백룡암 구경도 하고 소원도 빌 수 있습니다. 백룡암 바위는 한국 자연수석 사상 최대규모 150톤으로 백룡암에 소원을 빌며 그 소원을 백룡이 하늘에 알려 소원을 이룬다는 전설의 바위로서 소원도 빌고 감상도 할 수 있습니다.  

 

 

 

 

일산 동물의왕국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