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찜질방 도두해수파크 가격, 가는길 정보

 

이번 주 내내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비 오는날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무작정 떠나는 여행이라면 숙박을 걱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도두 해수파크는 제주도만의 깨끗한 화산해수를 이용한 해수탕과 한국 전통과 고유의 방식으로 실제 황토방에 참나무를 사용하여 가열하는 참숯 불가마, 각종 사우나, 찜질방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수탕에는 각종 미네날, 염화나트륨, 마그네슘 등이 녹아 있으며 몸에 흡수되면서 노페물을 체외로 밀어내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해수의 미네랄은 인체의 혈액과 비슷해 신진대사를 촉진, 피부가 매끈매끈해지고 탄력이 생기게 합니다. 또한, 세계 7대 자연경관에 빛나는 세계가 인정한 제주도의 명품 자연경관인 제주도의 바다를 창밖너머로 감상하시면서 제주도의 경치를 편안하게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 도두해수파크 이용안내

 

제주시 서해안로 236

연중무휴(24시간)

 

 

 

황토방 소개

 

황토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은 세포의 생리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체내의 유해물질을 방출/해독하는 효과가 탁월하여 건강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도두해수파크(송이방)

송이(스코리아)란 제주도의 화산활동으로 생긴 화산분출물로 중금속 흡착에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원적외선이 92%이상 방출되는 신비의 방사체라고도 합니다. 향균, 정화, 해독 작용, 흡착력, 두피청결, 미세먼지제거, 각질제거, 피부보습효과 등의 효능이 있으며, 이미 임상실험 결과에서 입증되었고 인체 혈액과 유사한 ph7.2의 약 알카리성 천연자원으로 오직 제주도만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두 해수파크 사우나 이용요금은 성인, 청소년, 소인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제주 도두해수파크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