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입장료, 홈브리지 숙박 안내

 

1년 365일 활짝 열려있는 에버랜드에서는 사계절의 특색을 살린 색다른 테마로 튤립/장미/썸머플래쉬/할로원/로맨틱일루미네이션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축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40여종의 최신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국내최초 우든코스터 'T 익스프레스'는 젋은이들이 1순위로 찾는 인기 어트랙션입니다. 1만 5천㎡부지 위에 세우진 에버랜드 동물원 '주토피아'에는 200여 종 2.000여 마리의 동물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사파리 월드'와 유인원 전용 테마공간 '프렌들리 몽키 밸리', 국내 최초 수륙양용 생태형 사파리 ' 로스트 밸리' 등 수준 높은 동물 체험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이용시간

 

 

 

※ 현장 상황에 따라 운영 및 공연 일정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 입장료

 

에버랜드 입장료 구분은 주간권(1일권), 야간권(17시~)/1.2월 : 6시~, 2일권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 36개월 미만 : 무료 입장(유아전용시설 이용 시는 입장 후 유아이용권구입

 

 

 

 

 

 

장애인 입장료(장애인 등록증 제시)

 

1일 이용권 및 입장권(1~3급 본인 + 동반 1인, 4급 이하 본인)

 

 

 

 

 

다자녀 이용안내

 

※ 막내 자녀가 15세 이하인 3명 이상의 다자녀 가정의 부부의 지계자녀

※ 해당 가정 내 일부 가족만 이용 시에도 할인 적용

 

 

 

 

에버랜드 편의시설

 

편의시설에는 안내견·도우미견 입장 안내, 장애인 전용 주차장, 유모차 대여(24개월 미만), 베이비 서비스, 휠체어 및 전동 휠체어 대여, 보관함, 의무실, 구급차 자동 제세동기(AED), 곤돌라 및 리프트, ATM, 습득물 관리/미아 찾기, 라이프밸리, 무인 휴대폰 충전기 등이 있습니다.

 

 

 

 

 

 

이달의 할인

 

휴가군인/의경/사회복무요원/의무송방원 무료이용

기간 : 2017.09.27~2018.09.30

 

 

 

 

에버랜드 체험프로그램

 

 

체험프로그램으로는 T Express 스페셜 에디션, 로스트 밸리 스페셜투어, 사파리 스페셜투어, 로스트밸리 백사이드 동물탐구대, 동물원 생생체험 교실, 프리미엄 스페셜 사파리 레인저투어 등이 있습니다.

 

 

 

 

홈브리지 캐빈 호스텔 신관

 

통나무로 제작되어 고즈넉한 누낌을 풍기는 실내, 에버랜드가 내려다 보이는 경치, 알프스 작은 마을 캐빈 호스텔에서 에버랜드로 도보 이용 가능합니다.

 

 

숙박 정보

 

 

 

 

 

 

홈브리지 캐빈 호스텔 본관

 

자연목재로 지은 통나무집 캐빈 호스텔 본관은 개별독립공간을 가진 1, 2층의 빌라형 숙박시설입니다.

10개가 넘는 시원한 창이 있어 사계절 각각 다른 자연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홈브리지 숙박요금

 

※ 홈브리지 매점에서는 주류 및 담배를 판매하지 않으며, 성인의 흡연 장소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정해진 장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체크인은 오후 2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입니다.

 

※ 보호자 동반 없이 미성년자가 숙박하는 경우, 숙박동의서가 필요합니다.

 

 

※ 모든 객실은 흡연 및 취사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캐빈 호스텔 신관/본관 편의시설

 

캐빈 호스텔 편의시설에는 자가 취사장, 공공샤워실, 편의점, 캐빈홀(대강의장), 분임토의실 등이 있습니다.

 

 

 

 

홈브리지 가는길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