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영루지 예약 그리고 가격, 시간 정보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은 통영시와 바다, 그리고 주변의 섬들까지도 조망 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미륵산 정상까지 운행하는 통영케이블카 하부터미널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통영 여행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루지", 루지는 로토루아에서 처음 발명 된지 32년이 넘었으며, 전세계 6개의 지역에서 운행하고 있습니다. 이중에 한곳이 통영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아,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 기다리지 않고 "루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홈페이지 예약이 안되어서 오프라인으로 입장권을 구입해야 했지만, 현재는 '스카이라인 홈페이지'틀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늘 시간에는 통영루지 예약 하는 방법 및 가격, 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시간(2018년4월~7월)

 

월요일-목요일 : 오전 10:00 부터 오후 7:00시 까지

     금요일      : 오전 10:00 부터 오후 8:00시 까지

토요일-일요일 : 오전 09:00 부터 오후 8:00시 까지

     공휴일      : 오전 09:00 부터 오후 8:00시 까지

 

 

 

 

 

'스카이라인 루지 & 스카이라이드 콤보 '티켓 가격

 

- 개인권-

 

개인권 종류로는 스카이라인루지 & 스카이라이드 1회 이용권~5회 이용권, 어린이 동반 1회, 스카이라이드 왕복탑승권 등이 있습니다.

 

1회 이용 가격 : 12.000(1인)

2회 이용 가격 : 20.000(1인)

2회 이용 가격 : 28.000*1인)

 

 

개인권 이용관련 안내사항

1. 현장에서 구매하신 개인권은 구매 당일만 사용가능하며,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개인권의 경우에는 구매일로부터 90일의 유효기간내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으며 재판매하실 수 없습니다.

 

2.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개인권의 경우에는 현장에서 처음 사용하신 당일에만 유효하며, 구매하신 후 환불을 원하실 경우, 현장 반문시에만 가능합니다.

 

3. 통영케이블카(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와 연계된 가격할인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실물 티켓 또는 출력된 사본을 지참하시고 가셔야 하며 개인권의 경우 1인 1매에 한해 사용 당일 또는 익일에 해당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족권(패밀리 콤보)-

 

가족권은 2인 가족부터 5인 가족까지 이며 어린이 동반 이용권 1인 각 회당  2.000원입니다.

 

※ 패밀리 티켓은 반드시 만 16세 미만인 어린이 또는 청소년 1인 이상을 동반한 가족만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 티켓의 경우 여러가지 구매조건을 확인하기 위해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 어린이 동반탑승조건

혼자 걸을 수 있는 85cm-11cm의 어린이들은 성인 또는 만 16세 이상의 보호자와 함께 탑승할 수 있습니다.

 

 

 

 

예약 안내

 

예약 하는 방법은  '스카이라인 루지'홈페이지 → 통영 온라인 스토어 순서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회원가입 필수)

 

 

 

 

 

 

이용방법 안내

 

 

1. 신장이 110cm 이상인 사람은 혼자서 루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신장이 85cm 이상인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탈수 있지만, 85cm 이하의 어린이들은 탑승할 수 없습니다.

 

3. 복장제한은 없지만, 편안한 옷과 발을 모두 덮는 신발을 착용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4. 마지막 탑승 시간

주중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나이트 루지는 금요일 오후 7시, 주말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니다.

 

※ 천둥이나 번개가 칠 경우 운행이 일시적으로 중지되며, 약간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 정상 운행됩니다.

 

 

 

 

가는길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발개로 178(구 : 도남동 319-3)이며

통영케이블카(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