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가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포천 허브아일래드에서는 불빛 동화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축제 기간은 2017.11.01~2018.10.31까지입니다. 축제장에서는 6개의 건물에 설치된 라이트업 조명의 클래식한 불빛들과 폭포정원을 새롭게 밝혀주는 공중부양 대형문어, 하트조명 터널, 핑크 프로포즈존, 하프연주연인 등의 조형물들, 야외정원을 가득 채운 달빛병 조형물이 새롭게 선을 보이고 있으며 산타마을 라벤더 밭을 가득 채운 오색불빛 라이팅 쇼는 언제 보아도 감탄을 자아내는 풍경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 겨울일수록 진가를 발휘하는 작은 불빛들의 반짝임으로 만들어진 불빛동화축제에서는 크리스마스 포토존, 크리스마스 만들기체험(리스,촛대,트리), 겨울건강음료 뱅쇼만들기, 친멸조BBQ 등 특별한 겨울 체험활동이 가능하며 겨울 대표 의상인 산타복 대여체험으로 즐거운 추억도 담아 갈 수 있습니다.

 

 

 

 

2018 플라워축제장 풍경

 

플라워축제 체험 프로그램(주말운영)

토요일 오후1시~저녁 9시까지

일요일 오후1시~저녁 8시까지

장소 : 허브힐링센터 앞

 

 

 

 

허브아일래드 개장시간

 

개장시간은 하절기(5월~10월)와 동절기(11월~4월)로 나뉘어집니다.

연중 무휴(공휴일, 설날, 추석 연휴도 관람가능해요)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입장료

 

입장료 구분은 어린이, 장애인, 노인, 국가유공자 그리고 일반과 단체로 나뉘어집니다.

 

※ 36개월 이하 유아와 신북면민 주민은 무료입장이에요.

 

 

 

 

허브식물원 소개

허브식물박물관은 1997년 3.000평의 부지 위에 세운 전국 최초의 박물관 식물원입니다. 허브식물박물관 안에는 250여종의 허브와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습니다. 사계절 내도록 화사하고 푸른 식물을 관람할 수 있어 많은 관람객들이 찾는 명소입니다. 총 3개의 실내 전시관과 야외 전시장, 폭포수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니동물원

미니동물원에는 공작새, 닭, 오골계, 토끼, 칠면조, 강아지 등 다양한 허브프렌즈들이 오순도순 살고 있습니다. 산타마을에 사는 산타할아버지, 할머니를 도와주는 친절한 친구들입니다.

 

 

 

 

베네치아 마을

 

베네치아는 이탈리아 베네토주의 "물의 도시"로 불리는 곳으로, 이국적인 이태리 베네치아를 재현한 베네치아마을은 사랑과 낭만이 가득 합니다.

 

 

 

 

추억의 거리

 

7080 세대의 유년 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추억의 거리는 다양한 근·현대의 모습이 재현되어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허브아일랜드를 찾는 분들에게 새로운 추억의 명소 입니다. 1970년대에서 1980년대까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수 있었던 거리를 재현하여, 사진관, 옛날 교실, 한약방, 옥이상회, 다방, 만화방 등으로 골목이 이어집니다. 이러한 상점들 안과 밖 구석구석에 그 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소품들을 옛추억을 더듬어 볼 수 있는 리얼 체험공간으로 조성된 추억의 거리는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고, 먹어보고, 마셔볼 수 있는 섬세함이 살아있는 체험공간입니다.

 

 

 

 

편의시설 살펴보기

 

 

 

불빛동화축제 풍경

불빛점등 시간은 일몰시간에 맞추어 계절별로 변경된답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