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의 여름은 웬만한 아프리카 보다 더워서, 대프리카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바다가 없는 대구에도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바닷속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대구 지역에서 한여름 야외활동 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시원한 실내 여행지로는 안성맞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에는 대표 생물인 '매너티'와의 교감이 돋보이는 피당&토크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트리하우스에서는 앵무새와 수달 등 초근접 카메라를 활용하여 독특한 외형과 특징을 대형 화면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물 위에서 수조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대구 바다 구름다리, 돔형태의 파노라마 수조인 '천장수조'

 

 

 

 

화려한 조명과 거울이 만나 펼쳐지는 '바다 미로 수조'등 최신 아쿠아 전시기법의 이색 수조를 통해 다양한 시선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바다의 환상적인 느낌을 전하는 '블랙아트'와 다양한 포토 포인트의 '트릭아트 작품' 그리고 내가 그린 바다 생물이 움직이는 '스케치 아쿠아리움'등 아쿠아리움 곳곳에 색다른 재미가 가득합니다. 또한 해양 동물만 볼 수 있는 아쿠아리움이 아닌 바다 속의 또다른 세상, 동굴에서 귀여운 소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대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이용안내

 

 

관람시간

입장 미감시간은 폐장시간 1시간 전입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정해진 시간에만 참여 가능해요

주차는 1일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월1회 월요일 휴관입니다.

 

 

대구 얼라이브 입장료

 

보호자 1인 자녀 3인 이상 방문시, 셋째부터 무료

입장료 할인 대상자로는 장애인 우대, 국가유공자, 경로(65세이상) 등이 있습니다.

 

 

 

 

전시관 안내도

 

※ 바다생물관찰하기 이용 시 옷이 젖을 수 있으므로 여벌의 옷, 앞치마, 수건 등을 준비하시면 좋아요.

 

※ 관람은 약 60분~90분 정도 소요되며, 제한 시간없이 자유롭게 관람 가능합니다.

 

※ 주차는 신세계백화점 본관 지하 주차장과 별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쿠아리움 입장 시 차량 번호를 말씀하시면 2시간 무료 이용가능해요.

 

유모차 대여 - 백화점 1,5,7층

휠체어 대여 - 백화점 1,5층

 

 

 

 

공연시간표

 

 

 

대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