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암아트홀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417석 규모의 극장입니다. 뮤지컬, 콘서트, 연극, 무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에 적절한 첨단 시설을 갖춘 다목전 공연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백암아트홀의 무대는 일반적인 액자형 무대와 같은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가변무대형식을 채택하였습니다. 따라서 최대 연장 무대로 변환할 경우 객석은 347석(휠체어석 5석 포함)정도이며 기본 무대일 경우는 417석휠체어석 5석 포함)규모입니다. 폭 1.6m 길이 15m인 4조의 Dance Floor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대 중앙에 속도와 각도 조절이 용이한 Turn Table을 설치하여 효과적인 무대전환이 가능합니다. 공연작품의 특성에 따라 13개의 Batten은 Set Batten 또는 Light Batten으로 자유롭게 Set up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속도와 위치, Scene메모리가 가능합니다.

 

 

 

 

백암아트홀 좌석 배치도

1층 좌석수 309석

 

2층 좌석수 108석

 

 

 

 

 

백암아트홀 주차 안내

 

백암아트홀 주차장이 많이 협소합니다.

최대주차 - 주차타워 40대, 지상 주차 20대

주차요금은 공연 1시간 전부터 공연 종료까지 3.000입니다.

※ 아트홀에서 가장 가까운 주차장으로는 탄천공영주차장으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탄천공영주차장 3번 주차장이 아트홀과 가장 가깝습니다.

(1시간 1.200) 차종에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백암아트홀 이용 TIP

 

매표소 이용과 공연장 입장 시간

 

일반적으로 매표소는 공연시간 1시간 30분 전부터 운영하며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공연기획사 사정에 따라 매표소 운영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연 시작 후 입장 안내

 

일반적으로 공연 시작후, 중간 휴식시간 이전까지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단, 해당 공연의 특성을 고려하여 지연입장이 허락되기도 합니다. 이 경우, 안내원의 지시에 따라 입장하여 지정석에 착석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지연 입장은 공연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으니 입장 시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내 반입금지 품목

 

전용 카메라와 녹음기, 음식물(생수 제외), 꽃다발 등은 반입할 수 없으니 물품보관소에 맡기시고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은 반입이 가능하나 전원은 반드시 꺼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