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안보 온천 가족탕 숙박 가격 이용팁

 

올해 여름은 무척이나 길고 더웠는데요. 가을이 되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물탕2길에 위치한 수안보온천은 1일 채수량 4.800톤 이상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든 온천수를 중앙 집중관리 방식으로 충주시에서 관리하며, 온천자원 보존에 주력하여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을 함유한 양질의 온천수라는 동력자원연구소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수안보 온천수는 지하 250m에서 용출되는 수온 53℃ 산도8.3의 약 알칼리성 온천 원액으로 리듐을 비롯한 칼슘, 나트륨, 불소, 마그네슘 등 인체에  이로운 각종 광물질이 함유되어 있고 수질이 부드랍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온천수는 지층의 구조가 그 온천의 성분을 좌우하는데요. 수안보 온천 지대의 지층은 옥천계의 천매암 층으로 퇴적 암계의 맥반석이 주 지층을 형성하고 있어 원적외선뿐 아니라 각종 광물질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인체에 유익한 세계적인 온천수입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물탕2길 17번길

수안보온천은 주변 호텔과 모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완보온천 가족탕 이용팁

 

수안보온천에서는 숙박 뿐만 아니라 대실도 가능하며 숙박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가족탕을 대실해서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족탕은 룸타임과 요조 크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주변 온천장마다 가격차이도 천차만별이니 수안보온천을 이용하실 분들은 유선으로 가격을 알아보시고 예약까지 진행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안보온천 수호텔 이용안내

 

아이들과 함께 온천욕을 하신다면 5인실 대중탕형 가족탕을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숙박과 대실 가격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숙박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