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성 하피랜드 찜질방, 워터파크, 이용가격, 영업시간 정보

 

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면서 따뜻한 온천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이집트풍의 인테리어로 이집트 대사가 극찬을 한 하피랜드는 온천사우나, 워터파크, 24시간 찜질방, 참숯가마, 휘트니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찜질방내에는 불한증막, 소금불가마, 스톤테라피, 황토불가마, 아이스방등의 웰빙 시설을 갖춘 최적의 레저공간으로 가족들과의 행복한 휴식처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허브공원은 약 1천평의 허브식물공원으로 허브전문매장이 비치되어 쾌적한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피랜드 온천수의 특징은 수소이온농도 ph9.49 중탄산나트륨으로 지하 800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온천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은 칼슘, 칼륨, 철, 중탄산 등의 유익한 광물질이 많아 신경통, 관절염, 류마티즘, 근육통, 부인병, 혈액순환 장애, 피부질환, 만성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알칼리 온천수는 매우 부드럽고 미끄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워터파크에는 야외 에어반운스 썬배드, 야외 워터파크 노천탕, 바데풀 넥 샤워기, 아쿠아플레이, 어린이 유아풀, 실내 워터 게이브, 타워슬라이드, 크로스 액티비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숯가마와 찜질방에는 참숯가마, 참숯가마 꽃탕, 찜질방 스톤 테라피, 한약재 족탕, 소금 불가마, 황토 불가마, 얼음방, 개인 토굴방, 불한증막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핑장과 체험장에는 체험학습장과 캠핑장, 사계절 썰매장이 있습니다. 휘트니스와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가 마련되어 있으며, 헬스, 에어로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허브공원

 

허브공원은 약 1천평의 허브식물공원으로 허브전문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피랜드 온천 이용가격은 주간(05시~21시)과 야간(21시~05시)로 나뉘며, 주간 평일 요금은 어른 9.000원, 소인 7.000원 입니다.

 

 

 

 

 

 

 

 

 

화성 하피랜드 편의시설에는 찜질방 식당, 참숯가든, 공용매점, 워타파크 매점, PC ROOM, 유아 놀이방, 안마기, 영화관, 편의점이 있습니다.

 

 

 

 

화성 하피랜드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