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 50년을 살아오면서 올겨울같이 영하 -17도로 추운 겨울은 처음인데요. 이럴 때 가장 생각나는 곳이 온천이 아닐까요? 오늘은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에 위치한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입장료 및 준비물, 주차장 이용방법, 2023년 임시 휴장 정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는 이런 곳이네요

 

스플라스 리솜은 호반호텔&리조트의 사계절 온천 워터파크 리조트 브랜드입니다. '스플라스'는 첨벙거린다는 뜻의 SPLASH와 특별한 공간이라는 SPECIAL PLACE, 그리고 스파(SPA)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충남 예산에 위치하여 서울 및 수도권에서 약 1시간 30분 소요되어 접근성이 좋고, 멋진 풍광의 산과 서해바다, 문화관광지가 30분 거리 내에 있어 탁월한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객실수 407개, 핵심 부대시설인 6천 3백평 규모의 스파시설을 갖추었고, 최대 2m 높이의 급류파도풀과 슬라이드는 물론 20여 가지의 테마 스파가 있어 짜릿한 즐거움과 편안한 여유로움을 둘 다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온천수 덕분에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계절 내내 야외 물놀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후기를 남겨주셨는데요.

제가 몇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너나*님

아주 좋았어요! 놀이기구는 별로 없지만 유수파도풀이 잼나고 무엇보다 스파시설이 잘되어 있어요. 스낵바에 츄러스도 정말 맛있구 ㅋㅋ 발바닥이 아프긴해서 아쿠아슈즈는 꼭 필요할거같아요. ㅠㅠ 발바닥 고통..잘 놀다왔어요 정말 월요일에 다녀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또 가고싶어요 ㅎ

 

 

다미스**님

주말이라 사람은 엄청 많았지만, 눈이 오는 추운날이었는데도 물이 따뜻해서 아이랑 밖에서 잘 놀았어요. 목욕탕도 시설이 좋고 샴푸 바디워시 로션 등 다 배치가 되어있어서 편했어요. 숙박하지 않는 손님은 조금 멀리 주차해야해서 셔틀을 운행하긴 하지만 그건 조금 불편했어요. 

 

 

 

 

k55***님

온천으로는 처음으로 오게된 덕산리솜! 대전과 가까운데 이렇게 좋은 온천이 있다니^^ 36개월미만인 아들은 무료로 이용했고 46개월 아들은 네이버에서 하루전 예약해서 왔는데 막상 와보니 어제는 네이버에서 예약한티켓으로 이용했고 오늘은 워터파크에서 준 할인권(어제 낼도 온다고하니 13000원에 이용할수있는^^)로 이용하고 네이버로 오늘 예매했던건 부분취소했다.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게 쉬고~또 좋았던건 리조트라 방음이 안되고 시끄러울줄 알았는데 방음도 잘되고 깨끗한 침구 깨끗한 시설에 안락한 쉼얻었다. 아기 있는 집 여기 강추!! 아기데려오는 집은 튜브는 꼭 챙겨오면 좋을것 같고, 구명조끼는 쿠팡서 구매하면 가성비 좋고, 방수마스크는 현장에서 2천원에팜, 난 쿠팡서 샀지만 여기가 더 저렴함!

 

 

 

 

애디렉*

다른 어떠한 워터파크보다 가장 만족을 했던 스플라스리솜, 엄청추워진 날씨에도 모든 풀장은 온도가 매우 따뜻하게 유지되고 동선 또한 가족단위로 움직일때 너무 좋았음, 목욕시설부터 실내 실외 모두 아이와가기 정말 편했으며 무엇보다 성인과 아이와  다들 즐길거리가 너무많았음, 오션월드, 블루캐니언을 자주 다녔는데 훨씬 만족도 높음, 파도 유수풀은 아이 어른 모두가 너무 재미있었고 안전하게 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는곳, 중간중간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100점, 부대시설또한 기대 이상으로 할 것이 너무 많고 식사도 만족스러운 경우가 많이 없는데 가격이며 맛이며 모두 흡족했음, 수질관리며 세세한 부분들까지도 너무 친절하고 직원분들의 능력이 전반적으로 매우 뛰어나다는 의견입니다. 매우매우 만족 이상의 여행 최고!

 

세분 후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자세히 읽어 보시면 유용한 정보도 무척이나 많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이용안내(2023년)

후기에서 운영시간을 알면 편하다고 하셨죠~!!

마스터/튜브 슬라이드

파도풀 

 

 

 

리솜 워터파크 이용 요금

워터파크 이용요금(사우나 포함)

대인 주중(월~금) : 48.000원

소인 주중(월~금) : 33.000원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좀 더 비싸네요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 대상에는 지역주민, 장애인,

경로우대, 투숙객 등이 있고요. 

보통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덕산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가는 방법

주소 (32406) 충청남도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 45-7

 

 

사랑하는 분들과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