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드라마월드 제주 실내관광지 추천<입장료>

 

제주 실내관광지로 추천하는 드라마월드는 드라마 속의 나라별/시대별 마을로 구성된 1.200여평의 실내공간으로 한여름/한겨울 등 4계절 모두 쾌적한 전시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국의 조선시대, 일제시대, 6.25 시대, 7080시대부터 2016시대까지, 그리고 미국 서부시대, 유럽 중세시대로의 시간여행을 떠나보세요.

 

 

 

 

 

제주드라마월드 간략한 소개

 

드라마월드는 실제 드라마 세트장을 그대로 옮겨 재구성한 드라마 스튜디오 뮤지엄입니다. 드라마월드의 전시관은 한국 드라마 세트장이 있는 한류 스튜디오와 미국/영국 드라마 세트장이 있는 월드스튜디오로 구성되었습니다 가장 큰 특색은 관람객들이 직접 드라마에 사용되는 의상과 소품을 이용하여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실감나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눈으로만 보는 뮤직엄 형식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갖추어진 전시장 내에서 추억의 사진, 셀프 화보촬영 등등 관람객들의 니즈에 맞게 사진촬영과 체험을 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한복/드레스를 제외한 모든 의상과 소품은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어린이용 의상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단위의 관람객에게도 적합하며, 남녀노소, 전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드라마월드 풍경

이미지출처 : 한국관광공사

 

 

 

 

드라마월드 관람시간

 

입장시간 : 09:00~18:00

관람시간 : 09:00~19:00

 

 

 

 

드라마월드 입장료

 

드라마월드 입장료 구분은 일반, 단체, 수학여행, 제주도민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일반 입장료 : 성인 9.000, 단체 8.000

 

 

 

 

 

한류스튜디오 둘러보기

 

한국의 한류열풍 드라마에 대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준비된 전시공간이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상속자들, 모래시계, 주몽, 겨울연가 등 5가지 테마의 스튜디오 세트장과 전설의 고향 체험, 드라마 연대기, 전쟁 드라마 소품 및 70년대 드라마 소품 등 한국 드라마에 대한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전시관입니다.

 

 

 

 

드라마월드 가는길

 

이상 실내관광지 추천으로 드라마월드 입장료 및 관람시간, 가는길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