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공유

파주 퍼스트가든 나드리!

쭌쭌맘 2018. 5. 8. 05:02

파주 퍼스트가든은 2017년 4월 오픈된 16.000평 규모의 복합문화 시설입니다. 23가지 테마가 있는 아도니스 정원 속 레스토랑, 웨딩홀, 놀이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있어 가족, 친구, 연인끼리 나들이 가기 좋은 곳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조경이 잘 되어 있어서 다수의 드라마 및 뮤직비디오 촬영지로도 나올만큼 아름다운 곳입니다. 정원 안쪽에는 미니 놀이동산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신다면, 가든 트레인이나 회전목마, 챌린지 코스 등의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 썰매장은 사계절 내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썰매장으로 두가지 길이의슬로프로, 신장에 맞는 슬로프를 선택하여 신나게 타실수 있습니다. 오일을 사용하여 바닥면의 마찰을 최소화한 원리로, 물을 사용하지 않아 옷이 젖을 염려가 없습니다.

 

 

 

 

퍼스트가든 즐길거리

 

무더위 심터 실개울

 

제우스벽천분수 앞쪽에 위치한 실개울은 한여름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정원을 관람할 수있는 쉼터로 얕은 수심, 재미있는 물총, 푹신한 우레탄 고무칩으로 포장되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세모이체험(버드가든)

 

버드가든에는 공작, 뿔닭 등을 비롯해 약 30종의 조류가 살고 있습니다. 십자매와 금화조 먹이주기 체험은 살아있는 생명의 신비로움을 눈으로, 손으로 느껴볼 수 있습니다.

 

 

 

잉어밥주기, 뗏물(줄배)체험-웨트랜드(습지원)

 

작은 호수가있는 웨트랜드(습지원)는 다양한 수변, 수생식물들이 서식하는 정원입니다. 줄을 잡아 물 위를 이동하는 뗏목(줄배)체험, 잉어밥주기, 구름다리 이동 등 다양한 체험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합니다.

 

 

 

 

파주퍼스트가든 운영시간 : 오전 10:00~오후 10:00(매표마감 8시)

 

 

 혜윰체험학습

 

 

 

 

가우디움웨딩

 

 

 

 

파주퍼스트가든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