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도심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스키장, 워터파크, 스파, 골프연습장 등을 갖추고 있는 도심형 종합 레저 스포츠 테마파크입니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는 실내 약 5.830평, 실외 약 1.200평 규모로 다양한 물놀이 공간과 100여 미터의 제브라슬라이드, 탑승자가 초고속 스피드로 우주의 블랙홀처럼 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스페이스 볼 등 7가지 워터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실내스키장은 길이 270m에 폭 70cm인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인공 눈을 만들어, 계절에 관계없이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이용순서 알려드릴게요.

 

 

 

 

로우시즌(2018.3.21~5.31)

 

 

워터파크 이용시간

주중 : 10:00~18:00

주말 : 10:00~21:00

 

※ 36개월 미만 유아 무료입장입니다.

※ 수영모자 필수 착용이며 야구모자 사용가능하지만 썬캡과 두건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수영장 반입 가능 음식물에는 물, 이유식, 환자식, 씨, 껍질이 제거된 과일만 가능하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할인

 

할인 대상자로는 만 65세 이상 경로 우대, 장애인/국가유공자, 36개월 미만 유아 등이 있습니다.

 

 

 

수영복, 구명자켓 대여

 

 

 

 

수영하다 지치면 당연히 먹거리가 필요하죠!

 

 

 

튜브 더이상 입으로 불지 않아도 되요.

 

수유실이 필요하신 분들은 B2F 워터파크 입구측에 있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복장 TIP

 

수영복 위에 비치웨어(민소매 티셔츠, 짧은 반바지 가능)착용이 가능합니다.(단, 슬라이드 이용 시에는 안전을 위해 수영복만 가능합니다)

 

워터파크&스파 이용 시 기본적으로 지참하실 물품은 수영복, 수영모자, 샤워용품, 타월 등이 있습니다. 파도풀 이용 시 구명자켓은 필수 착용입니다. 튜브 대여는 불가하오니 유아 및 소인의 경우 튜브를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찾아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