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놀이 하기에 좋은 계절이 돌아왔는데요.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 200 천안온천아파트 용원리에 위치한 테딘워터파크는 객실, 오션파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구비하여 편안한 휴식과 레저도 같이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리조트입니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유럽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테마를 기반으로 한 시설들이 특정적이며 산삼스파&사우나 시설과 동화 테마 기반으로 만든 캐릭터 컨셉룸은 기존 리조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색적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는데요. 테딘워터파크는 로마, 스페인, 베니스 등 유럽의 7개 나라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배경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물놀이 시설에는 거대한 해일을 타는 듯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쓰나미 슬라이드와 튜브 옥토퍼스 레이서, 유수풀(와일드 익스트림리버) 등이 있습니다.

 

 

 

 

워터파크 이용시간

 

운영시간은 일몰 및 기상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합니다.

 

 

 

 

텐딘워터파크 이용요금(2018년)

 

이용요금 구분은 대인, 소인 그리고 미들시즌과 하이스즌으로 나뉘어집니다.

 

※ 대여물품으로는 구명자켓, 썬배드, 비치체어, 카바나, 비치타올 등이 있으며 수영모는 대여가 되지 않습니다.

 

 

 

텐딘워타파크 풍경

 

 

※ 몰놀이 복장은 꼭 수영복을 입지 않아도 되는듯해요. 모자는 필수입니다. 꼭 수모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 음식물 반입은 아이이유식이나 껍질을 제거한 과일 그리고 캔, 페트병음료수만 반입이 가능합니다. 꼼꼼히 검사하니 이외의 음식은 가져가지마세요.

 

※ 준비물은 간단한 세면도구와 튜브, 구명조끼, 수영복, 모자 등이면 될것같습니다.

 

 

 

의무실이 어디인지 살펴볼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워터롤러는 튜브 안에 들어가서 360도 회전하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로, 데굴데굴 굴리며 노는 웃음꽃 터지는 놀이기구 입니다.

 

 

물놀이 하면 허기가 밀려옵니다.

 

 

 

산삼스파에서 피곤한 몸(힐링)

 

 

 

아이와 온천욕 즐기기

※ 사우나, 샤워실, 탈의실은 만5세이상의 남녀를 함께 입장시켜서는 안되고 6세 이상 혼탕을 금지합니다.

 

 

 

찾아가는길

 

 

셔틀버스 이용방법

 

무료 셔틀버스는 KTX(천안아산역) 3번출구, 천안역 서부광장, 천안고속버스터미널 건너편 MBC아카데미뷰티 앞, 천안고속터미널 앞 신부동 더샵 스타벅스 건물 앞 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