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천종합운동장,수영장,볼링장,빙상장,헬스장(요금)

 

탄천종합운동장은 성남시 최대 규모의 종합 체육시설로 주경기장, 야구 경기장, 수영장, 빙상장, 스커시장, 헬스장, 체육관, 숙소 등이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36레인 볼링장, 실내 골프 연습장, 실내 테니스장을 갖춘 탄천스포츠센터가 있습니다.

 

 

 

 

탄천종합운동장 간략한 소개

 

대지면적 117.141㎡, 건축면적 29.220㎡, 연면적 91.720㎡이며 지하 2층, 지상 4층의 주경기장을 비롯하여 보조경기장, 다목적 체육관 등의 건물이 세워져 있다. 주경기장은 천연 잔디구장, 육상 트랙장, 디지털 전광판, 16.000여석의 관람석 등 최신의 종합 경기 시설을 갖추고 있다. 평일에는 시민의 건강을 향상을 위해 달리기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트랙을 개방하고 있다. 보조경기장은 축구장 규모의 야외 종합 체육 시설로서 평상시에는 야구장으로 사용하고, 주경기장에서 각종 대회, 일반 체육 행사를 할때 보조구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목적 체육관은 농구, 배구, 배드민턴, 태권도 등을 할 수 있는 종합체육관이다.

 

또한 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하여 헬스장과 운동처방실, 테니스장을 운영하고 있다. 헬스장은 다양한 헬스, 기구와 러닝머신을 갖추었고, 테니스장은 특수 시공된 4면의 테니스 코트로 이루어져 있다. 디지털 운동 처방시스템 기기를 갖춘 운동처방실에서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체력 진단과 운동 처방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야외에 식당·스낵바·프로숍·전문 상가 등 부대시설과 920면의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체육시설운영시간

 

수영장 이용시간 : 평일 06:00~22:00, 토요일 06:00~20:00, 일·공휴일 09:00~18:00

 

※ 정기 휴무일 : 매월 첫째, 셋째 일요일

(볼링장은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편의시설(체육회관 지하2층)

 

 

셔틀버스

 

※ 노선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탄천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 회원전용차량번호인식 시스템 이용시간 4시간 이내이며, 초과시 주차요금 징수합니다.

 

체육회관 주차장 : 274면(빙상장 1층 주차장, 수영장 뒤 1층, 체육회관 지하2층 주차장)

야구장 주차장 : 530면

탄천스포츠센터 : 80면

 

※ 주차요금 구분은 소형, 중형. 대형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수영장(볼링장,빙상장) 이용안내

 

 

탄천종합운동장 위치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