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놀이 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경기도 여주시 강변유원길에 자리잡은 썬밸리워터파크는 고대 그리스문명을 컨셉으로 설계되었으며, 실내워터파크는 그리스의 첫걸음을 상징하는 헬레니즘시대의 건축양식 위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실외 워터파크(5층 스카이 풀) 벽화는 산토리니 건축물을 배경을 표한하였고 전체 약 8.500㎡ 규모로 실내 2014㎡, 실외 5895㎡, 5층 300㎡ 으로 하루 최대 3.000먕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실외에는 야외파도풀을 비롯해서, 길이 262m 유수풀 구간에서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루핑로켓 슬라이드인 Z슬라이드와 바다슬라이드 종류인 S슬라이드가 있으며, 청소년 및 어린이, 유아 친구들을 위해, 키즈풀 및 유아풀, M,L,P,S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썬밸리워터파크 입장방법

 

입장시 게이트에서 음식물 반입 확인(가방확인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반입음식물에는 생수(병류,캔류 제외), 이유식, 환자를 위한 특별식, 껍질을 벗긴 씨없는 과일(단,밀폐용기에 보관한 경우에 한함)은 반입가능해요.

 

반입이 불가한 음식물을 지참하신 경우 냉장 시설인 음식물 보관소에 무료로 보관하세요.

 

수영복, 수영모(야구모자만 가능) 미착용 및 미자참시 이용불가/썬캡 이용불가

 

 

 

 

썬밸리워터파크 입장료 살펴보기

 

가격 구분은 대인과 소인으로 나뉘어지며 주중에는 야외유수풀, 주말에는 어드벤처,파도풀,유수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야외 운영시간 : 주중,주말 10:00~18:00

 

 

 

 

지역주민 입장료 할인

 

여주, 이천, 원주, 양평 지역주민은 30% 할인 있습니다.

 

 

 

 

썬밸리워터파크 물놀이 풍경

 

 

 

 

수영하다 지치면 배부터 채워야죠.

 

 

 

 

렌탈 정보

의무실 이용시간 : 09:00~18:00

위치 : 실내 워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