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이 오면서 물놀이 가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가장 큰 제주워터파크인 제주워터월드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물놀이장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시설에는 파도풀, 유수풀, 아쿠아플레이풀, 워터슬라이드 등이 있으며 체험 다이빙으로 아름다운 제주바다, 신비로운 체험 수중 세계의 편암함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부터 학생까지 교육과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교육장으로서의 역활도 하고 있습니다. 파도풀에는 8가지 종류의 파도로 구성되어 넘실대며 밀려오는 파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워터월드 워터파크 이용안내

 

입장료 구분은 성인과 소인 그리고 종일권, 오후권, 비수기, 성수기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 쾌적한 워터파크 수질관리를 위하여 음식물과 돗자리는 반입이 금지되어있습니다(이유식/환자를 위한 특별식은 반입가능해요)

※ 수영복/수영모 필수

※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전구역 구명조끼 필수입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며 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은 소인적용해요

오후권 14:00~18:00(성수기 20:00까지)

워터파크 이용후 3.000원 추가 시 찜질방 이용가능해요.

 

 

 

 

제주 워터월드 워터파크 성수기/비수기 기간

 

성수기 : 기간 7월21일~8월26일/야외시설 : 전면운영(야외매점,노천스파,하이슬라이드)

비수기 : 기간 5/8~7/20, 8/27~9/30 실내워터파크 이용(파도풀/유수풀/바데풀/튜브슬라이드/아쿠아플레이/키즈풀/정규풀)

 

 

 

 

 

미처 물놀이 용품을 미리 준비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저렴한 금액으로 렌탈을 해서 사용하실수도 있는데요.

수영복, 수영모, 비치타올, 구명조끼, 튜브, 수경, 썬베드 등 다양한 품목들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수상안전교육 순서

 

 

 

 

제주워터월드 해수사우나

 

건강과 피로회복을 위한 제주 해수사우나.

다양한 온욕시설 및 회전욕 수치료, 하이드로 수치료, 좌위욕 수치료, 입위욕 수치료, 폭포수 수치료 등의 건강시설로 여행의 고단함을 말끔히 씻어내보세요.

 

 

 

해수사우나 이용시간 : 연중무휴(24시간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