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놀이 가기에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물가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는데요. 천안 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는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실내 2.100평, 야외 1.000평 규모로 조성되어 있는 워터파크로 마치 남태평양의 섬에 온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모험과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과 식당, 아쿠아샵 등 편리한 부대시설들이 있어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실내풀에는 마스터블라스터, 파도풀, 유수풀, 튜브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유아풀, 스파2종, 어린이풀 등을 갖추었으며 야외풀에는 어린이풀, 청소년풀, 엑스웨이브 등이 있습니다. 항상 물의 온도를 27도 정도로 유지하여 온가족이 따듯한 물 속에서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물놀이를 즐기다가도 가족탕 등을 포함한 스파시설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천안 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이용시간

 

※ 야외풀 개장기간 : 06.30~07.01/07.07~08.19

 

 

 

 

천안 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이용안내

 

아쿠아피아 이용요금 구분은 어른, 어린이 그리고 로우시즌, 미들시즌, 하이시즌, 동절기시즌, 오후권 등으로 나뉘어집니다.

 

※ 매표소 오후권 발권시간은 오후 1시 40분 부터이며 오후 2시부터 입장가능합니다.

 

※ 오후권 사용기간은 5월12일~7월 15일까지이며, 어른,어린이 동일 입니다.

 

 

 

 

 

 

워터파크 현장할인 대상에는 유아(36개월 미만), 3자녀이상 다둥이가족, 국가유공자, 장애우, 경로자(만65세이상), 지역주민(천안시,아산시,세종시,청주시,공주시) 등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살펴보기

 

 

 

 

 

 

가족 추천코스(아쿠아피아에서 2배 더 즐겁게 즐기는 방법)

 

 

 

 

6월 놀이공원 & 아쿠아피아 일정 및 행사 안내